마법의 약

문제 정보

문제

마법의 약 수업 시간에 교수님의 설명을 안 듣고 졸던 헤리는 실수로 냄비에 몇 가지 재료의 양을 잘못 넣고 말았습니다. 약의 색깔이 심상치 않게 변하는 것을 눈치챈 해르미온느가 재빨리 레시피의 정확한 양을 알려주어서 약을 전부 망치는 것은 면했습니다. 지금 얼른 재료를 더 넣어서 약을 완성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 만드는 마법의 약은 n 종류의 재료를 각 ri 숟가락씩 넣어서 만들어야 합니다. 모든 재료를 정확히 넣었을 경우 만들어진 마법의 약은 정확히 한 병 분량이 됩니다. 헤리가 이미 냄비에 넣은 각 재료들의 양은 pi 로 주어집니다. 헤리는 적절히 냄비에 재료를 최소한으로 더 넣어 각 재료의 비율을 정확히 맞추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한 병보다 많은 약을 만들어도 상관 없지만, 최소한 한 병은 만들어야 합니다. 헤리는 항상 숟가락 단위로만 재료를 넣을 수 있기 때문에, 반 숟가락의 재료를 더 넣는다거나 하는 일은 불가능합니다.

넣어야 할 각 재료의 최소량을 계산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세요.

입력

입력의 첫 줄에는 테스트 케이스의 수 c (c <= 50) 가 주어집니다. 각 테스트 케이스는 세 줄로 구성됩니다. 첫 줄에는 재료의 수 n (1 <= n <= 200) 이 주어지고, 다음 줄에는 n 개의 정수로 약에 들어가야 하는 각 재료의 양 ri (1 <= ri <= 1000), 그 다음 줄에는 n 개의 정수로 이미 냄비에 넣은 재료의 양 pi (0 <= pi <= 1000) 가 주어집니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한 줄에 n 개의 정수로 각 재료마다 더 넣어야 하는 양을 출력합니다.

예제 입력

3
4
4 6 2 4
6 4 2 4
4 
4 6 2 4
7 4 2 4
3
4 5 6 
1 2 3 

예제 출력

0 5 1 2
1 8 2 4
3 3 3

노트

8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