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lo.K 선생님의 고민
문제 정보
-
- 문제 ID
- 시간 제한
- 메모리 제한
- 제출 횟수
- 정답 횟수 (비율)
-
- 출처
- 분류
문제
문보고등학교에서 프로그래밍을 가르치고 있는 Yulo.K 선생님은 요즘 고민이 생겼다. 공부를 잘하는 학생들은 점점 더 점수가 올라가고, 공부를 못하는 학생들은 점점 더 점수가 내려가서, 공부를 못하는 학생들이 점점 공부를 포기하고 있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Yulo.K 선생님은 여러 책, 기사를 찾아보고 아래와 같은 새로운 채점 방식을 제안했다.
"다음 시험에는 모든 학생들을 두 명씩 짝을 지어서 두 학생의 평균 점수로 두 학생의 점수를 매길 거다. 내가 두 명씩 짝을 지어줄 테니까 서로 도와주면서 열심히 공부하길 바란다. 아, 그리고 만약에 전체 학생 수가 홀수면 한 명 남는 학생은 그냥 자기 점수를 그대로 받을 거다."
Yulo.K 선생님은 짝을 지어준 후 각 학생들의 기대 점수 중에 1등의 점수를 제일 작도록 하고 싶다. 기대 점수는 짝지어준 두 학생의 지난 시험 점수의 평균으로 한다. 학생 N명의 지난 시험 점수가 주어질 때, Yulo.K 선생님의 계획대로 짝을 지으면 1등의 기대 점수가 몇 점이 되는지 구하라.
입력
첫 번째 줄에는 테스트 케이스의 개수 T가 주어진다. ( T ≤ 50 )
각 테스트 케이스의 첫 번째 줄에는 자연수 N이 주어진다. ( 3 ≤ N ≤ 40 )
두 번째 줄에는 학생들의 지난 시험 점수를 나타내는 N개의 숫자가 입력된다.
시험 점수는 0점 이상 100점 이하의 정수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 한 줄에 1등의 기대 점수를 소수점 첫 번째 자리까지 출력한다.
예제 입력
3 3 48 96 73 4 0 0 98 99 5 35 85 94 76 40
예제 출력
73.0 49.5 76.0
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