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터리얼 문제 XHAENEUNG 풀이 문의 qwoowp 왠만한거 다 되는거 같은데 왜 오답일까요? 봐주실분... 문자정렬해서 문자 비교로 풀었는데... 예외 처리가 안된 것인지... 잘모르겟네요 봐주실분...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char eng[11][11] = {"zero",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 "eight", "nine", "ten"}; void selectionsort(char* a, int max, int min) { if(max == min) return; for(int i=min+1; i<max;i++) { if( a[i] < a[min]) { char temp = a[i]; a[i] = a[min]; a[min] = temp; } } selectionsort(a, max, min+1); return ; } int getConvertSpellToInt(char *word) { if(strlen(word) < 1 || strlen(word) > 10) return -1;// failed //정렬 selectionsort(word, strlen(word), 0); for(int i=0; i<11; i++) { if(strcmp(word, eng[i]) == 0) { return i; } } return -1; } int main() { int T= 0; bool bResult = false; freopen("D:\MyProject\CodeJam\연습\SampleCode\a.in", "rb", stdin); for(int i=0; i<11; i++) selectionsort(&eng[i][0], strlen(eng[i]), 0); scanf("%d", &T); while(T-->0) { char A[11],B[11],C[11]; char operation; memset (A, 0, 11); memset (B, 0, 11); memset (C, 0, 11); operation = 0; scanf("%s %c %s = %s", A, &operation, B, C); bResult = false; switch(operation) { case '+': if( getConvertSpellToInt(A) + getConvertSpellToInt(B) == getConvertSpellToInt(C) ) bResult = true; break; case '-': if( getConvertSpellToInt(A) - getConvertSpellToInt(B) == getConvertSpellToInt(C) ) bResult = true; break; case '*': if( getConvertSpellToInt(A) * getConvertSpellToInt(B) == getConvertSpellToInt(C) ) bResult = true; break; } bResult ? printf("Yes\n") : printf("No\n"); } return 0; //return 0; } 10년 전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qwoowp 물론 입력 파일을 주석처리하고 넣었습니다.... 10년 전 link qwoowp 잘못된 문자열에 대한 리턴을 -1로 할경우 오답을 정답으로 판단할 수 있음. 그래서 0xFFFF 로 허용범위를 넘는 값으로 에러 처리를 함. 10년 전 link 정회원 권한이 있어야 커멘트를 다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시려면 온라인 저지에서 5문제 이상을 푸시고, 가입 후 7일 이상이 지나셔야 합니다. 현재 문제를 푸셨습니다.
qwoowp
왠만한거 다 되는거 같은데 왜 오답일까요? 봐주실분...
문자정렬해서 문자 비교로 풀었는데... 예외 처리가 안된 것인지...
잘모르겟네요 봐주실분...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char eng[11][11] = {"zero",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 "eight", "nine", "ten"};
void selectionsort(char* a, int max, int min)
{
if(max == min)
return;
}
int getConvertSpellToInt(char *word)
{
}
int main()
{
int T= 0;
bool bResult = false;
freopen("D:\MyProject\CodeJam\연습\SampleCode\a.in", "rb", st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