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풍 문제 런타임 에러 (파이썬) zeroion 현재상황 소풍 문제에서 런타임 에러가 나는데 어디서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파이썬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coding: utf-8 -*- def case_finder(rested_list, decided_list, relations_list): if len(rested_list) == 0: return 1 min_elem = min(rested_list) rested_list.remove(min_elem) decided_list.append(min_elem) r = 0 for elem in rested_list: flag = False for relation in relations_list: if relation[0] == min_elem and relation[1] == elem: flag = True if flag == True: new_rested_list = rested_list[:] new_rested_list.remove(elem) new_decided_list = decided_list[:] new_decided_list.append(elem) r += case_finder(new_rested_list, new_decided_list, relations_list) return r case_length = int(raw_input()) for i in xrange(case_length): students_length, relations_length = map(int, raw_input().split(' ')) relations_input_arr = map(int, raw_input().split(' ')) relations_list = [] for j in xrange(0, relations_length * 2, 2): min_stu = min(int(relations_input_arr[j]), int(relations_input_arr[j+1])) max_stu = max(int(relations_input_arr[j]), int(relations_input_arr[j+1])) relations_list.append([min_stu, max_stu]) print case_finder(range(students_length), [], relations_list) 시도 구조를 다음 처럼 굉장히 단순히 해봐도 에러가 나네요. ㅜㅜ #-*- coding: utf-8 -*- case_length = int(raw_input()) for i in xrange(case_length): students_length, relations_length = map(int, raw_input().split(' ')) relations_input_arr = map(int, raw_input().split(' ')) print 3 10년 전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정회원 권한이 있어야 커멘트를 다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시려면 온라인 저지에서 5문제 이상을 푸시고, 가입 후 7일 이상이 지나셔야 합니다. 현재 문제를 푸셨습니다.
zeroion
현재상황
소풍 문제에서 런타임 에러가 나는데 어디서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파이썬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시도
구조를 다음 처럼 굉장히 단순히 해봐도 에러가 나네요. ㅜㅜ
10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