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 런타임 오류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gsr2732 PI "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책에 있는 코드를 python3로 동일학하게 작성하였는데 런타임 오류가 나네요. testCase들 --> 이 testCase들로 테스트 해봤을때 오류 없이 정답이 나오는데 문제제출하면 런타임 오류라고 나오네요. 답변 부탁드려요~! import sys INF = 987654321 N = '' def classify(a, b): M = N[a:b + 1] if M == len(M) * M[0]: return 1 progressive = True for i in range(len(M) - 1): if int(M[i + 1]) - int(M[i]) != int(M[1]) - int(M[0]): progressive = False if progressive and abs(int(M[1]) - int(M[0])) == 1: return 2 alternating = True for i in range(len(M)): if M[i] != M[i % 2]: alternating = False if alternating: return 4 if progressive: return 5 return 10 cache = 10002 * [None] def memorize(begin): if begin == len(N): return 0 ret = cache[begin] if ret != None: return ret ret = INF for L in range(3, 6): if begin + L <= len(N): ret = min(ret, memorize(begin + L) + classify(begin, begin + L - 1)) cache[begin] = ret return ret def execute(caseCnt, nums=None): global N global cache ret = [] for i in range(caseCnt): if nums == None: N = input() else: N = nums[i] min_difficulty = memorize(0) cache = 10002 * [None] print(min_difficulty) ret += [min_difficulty] return ret if __name__ == '__main__': sys.setrecursionlimit(3000) caseCnt = int(input()) execute(caseCnt) 8년 전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JongMan sys.setrecursionlimit(3000) 너무 낮은 것 같은데요? 8년 전 link 정회원 권한이 있어야 커멘트를 다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시려면 온라인 저지에서 5문제 이상을 푸시고, 가입 후 7일 이상이 지나셔야 합니다. 현재 문제를 푸셨습니다.
gsr2732
PI
"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책에 있는 코드를 python3로 동일학하게 작성하였는데 런타임 오류가 나네요.
testCase들 --> 이 testCase들로 테스트 해봤을때 오류 없이 정답이 나오는데 문제제출하면 런타임 오류라고 나오네요. 답변 부탁드려요~!
8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