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Office Sharing 광고(인천 주안)

  • Chris
    Chris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서울의 모 회사에서 게임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고, JM Book을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인천 주안에 9평정도 크기의 사무실을 하나 소유하고 있는데(주안역 8번출구에서 걸어서 8분정도 걸립니다), 지금 지인 한 분과 이 사무실을 공유하고 있거든요.  이 사무실에 한 분정도 더 들어올 공간이 남아서 이 근처에 사시는 분, 혹은 타지역이라도 개인 개발을 하는데, 집에서는 도저히 분위기가 안 나와서 쓰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사무실 셰어링을 제안드리려고 합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T 업종에서 일하시거나, 그게 아니라도 PS분야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혹은 실력이 좋으신 분(우대 사항)이면 좋겠습니다.
    2. 본인의 신분을 분명히 밝혀주시는 분이었으면 합니다.
    3.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이어폰 / 헤드폰을 착용하지 않고 음악을 듣거나 게임을 하는 등)을 하지 않는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4. 공간을 같이 사용하는 사람들(저와 다른 한 사람)과 스스럼없이 잘 어울리는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5. 나이/성별 불문입니다( 참고로, 저희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남자입니다 ).
    6. 그 외에 사무실에 오셔서 뭘 하시건(공부, 개인 개발, 게임, 독서 등등) 상관 없습니다. 그냥 언제건 오셔서 자기 사무실처럼 편하게 쓰셨으면 합니다(절대 일 좀 해달라고 부탁을 드린다던지 하는 일은 없습니다).
    7. 들어오실 때, 본인이 쓰실 책상 한 개와 PC 혹은 노트북만 들고 오시면 됩니다. 인터넷과 와이파이 사용 가능합니다.
    8. 월세는 없습니다. 단, 중앙 냉/난방 시스템이라 관리비가 min 8만원에서 max 14만원정도 나오고, 인터넷 사용료(KT)가 13,000원정도 나오는데,  저희 둘과 n / 3해서 내 주셨으면 합니다.
    9. 당 떨어지실까봐 간식거리(초콜릿, 사탕, 과자류), 그리고 개발자의 일용할 양식인 컵라면은 생각날 때 마다 채워놓는 편입니다 ㅋㅋ 물론 가끔 간식거리를 가져오신다면야 대환영입니다.
    10. 사무실 비품으로는 큰 테이블 한 개, 화이트보드 한 개, 그리고 큰 책장이 한 개 있습니다.
    
     별 것 없는 사무실이라 사실 광고를 내기까지 조금 망설였는데, 그래도 둘만 있는 것 보다야 한 분 더 모시는 것이 같이 공부도 하고(원하신다면), 정보도 공유할 겸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요새 저는 회사 다니느라 주중엔 거의 없고, 지인분만 주로 나와계십니다.
    
     저희와 사무실을 공유하고싶은 분이 계시다면, cashlunatics@gmail.com 으로 간단한 자기 소개를 보내주세요. 연락 주신 분들 중에서 제가 따로 메일이나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직접 오셔서 사무실을 보신 뒤(혹은 사진을 보신 뒤),  마음에 드시면 날짜를 잡아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8년 전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정회원 권한이 있어야 커멘트를 다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시려면 온라인 저지에서 5문제 이상을 푸시고, 가입 후 7일 이상이 지나셔야 합니다. 현재 문제를 푸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