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피드 pushbell7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MEETING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MOON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ANAGRAM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POTION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3번의 시도만에 문제 RATIO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3번의 시도만에 문제 LOAN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5번의 시도만에 문제 ROOTS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2번의 시도만에 문제 MAGICPOWER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2번의 시도만에 문제 COINS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YULO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2번의 시도만에 문제 FESTIVAL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STRJOIN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보이지 않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STRJOIN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XHAENEUNG 문제 질문..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아스키코드니까 언어마다 다른게 아닐테니까 저 부분을 고쳐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9년 전 XHAENEUNG 문제 질문..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98이랑 113이라는 숫자가 무슨 의미죠? C++에서는 'a'를 찍으면 97 'z'..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LUNCHBOX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2번의 시도만에 문제 MATCHORDER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RTE(nonzero to return) 이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자바는 채점할 때 클래스명 같은거 맞춰줘야 해서일 거에요 http://www.p.. 9년 전 jumpgame 어디가 잘못됐는지 모르겠어요 ㅠ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jumpgame은 동적계획법을 이용해야 하는 문제인데요 동적계획법은 메모리를 많이 사.. 9년 전 3번의 시도만에 문제 PACKING를 해결했습니다. 1 2 3 4 5
pushbell7
1번의 시도만에 문제 MEETING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MOON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ANAGRAM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POTION를 해결했습니다.
3번의 시도만에 문제 RATIO를 해결했습니다.
3번의 시도만에 문제 LOAN를 해결했습니다.
5번의 시도만에 문제 ROOTS를 해결했습니다.
2번의 시도만에 문제 MAGICPOWER를 해결했습니다.
2번의 시도만에 문제 COINS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YULO를 해결했습니다.
2번의 시도만에 문제 FESTIVAL를 해결했습니다.
STRJOIN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보이지 않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STRJOIN를 해결했습니다.
XHAENEUNG 문제 질문..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아스키코드니까 언어마다 다른게 아닐테니까 저 부분을 고쳐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XHAENEUNG 문제 질문..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98이랑 113이라는 숫자가 무슨 의미죠? C++에서는 'a'를 찍으면 97 'z'..
1번의 시도만에 문제 LUNCHBOX를 해결했습니다.
2번의 시도만에 문제 MATCHORDER를 해결했습니다.
RTE(nonzero to return) 이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자바는 채점할 때 클래스명 같은거 맞춰줘야 해서일 거에요 http://www.p..
jumpgame 어디가 잘못됐는지 모르겠어요 ㅠ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jumpgame은 동적계획법을 이용해야 하는 문제인데요 동적계획법은 메모리를 많이 사..
3번의 시도만에 문제 PACKING를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