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버릇

문제 정보

문제

대중 앞에서 연설이나 강의를 하는 사람들은 말 중간중간에 습관적으로 들어가는 말버릇들을 없애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강의를 하는 사람이 한 마디 할 때마다 "음~" 혹은 "그래서요~" 같은 말을 반복하면 잘 신뢰가 가지 않기 때문이지요.

다음 학기에 처음으로 학부 강의를 맡게 된 정박사는 자신의 버릇을 고치기 위해 알고스팟 웅변 학원에 찾아왔습니다. 알고스팟 웅변 학원에서는 수강생들이 과거에 한 발표 자료들을 자동화된 프로그램으로 분석해 고쳐야 할 말버릇들을 정확히 짚어냅니다.

정박사가 지금까지 했던 발표들과 강의들에서 했던 말을 모두 음성 인식을 통해 대본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때 대본 중 K 번 이상 등장하는 부분 문자열을 "말버릇" 이라고 합시다. 우선 가장 티가 많이 나는 것부터 고치기 위해 가장 긴 말버릇을 찾으려 합니다.

대본이 주어질 때 가장 긴 말버릇의 길이를 찾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세요.

입력

입력의 첫 줄에는 테스트 케이스의 수 C (1 <= C <= 50) 가 주어집니다. 각 테스트 케이스는 두 줄로 주어지며, 첫 줄에는 K (1 <= K <= 1000) 가, 두 번째 줄에는 정박사의 발표 대본이 주어집니다. 대본은 공백 없이 알파벳 소문자로만 구성된 문자열이며 길이는 1 이상이고 4000 을 넘지 않습니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K 번 이상 등장하는 부분 문자열의 최대 길이를 출력합니다. 어떤 부분 문자열도 K 번 이상 등장하지 않는다면 0 을 출력합니다.

예제 입력

4
2 
uhmhellouhmmynameislibe 
3
banana
1 
thatsagoodquestion 
3
hello

예제 출력

3
1
18
0

노트

1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