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onwort Eternally Painful Haskell 회원 가입 쓴 글 수 코멘트 수 출제한 문제 수 10년 전 -4개 12개 0개 온라인 저지 통계 랭크 시도/미시도 문제 푼 문제 못 푼 문제 제출 답안 수 정답 수 1014 36/312 32/36 (88%) 4/36 (11%) 188 43 (22%) 채점 결과 분포 문제 해결 진행 상황 최근 한 일들 (더 보기) codeonwort 7년 전 MORDOR 문제 haskell로 푸는데 런타임 에러가 계속 나오네요.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보이지 않습니다] 7년 전 MORDOR 문제 haskell로 푸는데 런타임 에러가 계속 나오네요.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String 즉 [Char] 타입을 다루는 getLine과 read는 메모리 사용량과.. 7년 전 3번의 시도만에 문제 MORDOR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2번의 시도만에 문제 FIXPAREN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11번의 시도만에 문제 FORTRESS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NAMING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3번의 시도만에 문제 DICTIONARY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SOLONG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Codeforces Round #374 (Div. 2) 9월 30일(금) 23:05-25:05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C번 dijkstra로 푼 사람들이 있는데 어떻게 푸는 걸까요? 한 번만 돌려서는 안.. 8년 전 FORTRESS 어떤부분이 잘못된건가요?(예제는 돌아갑니다)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array, 101> MyMax;` 여기서 MyMax[i].first와 MyMax.. 8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FAMILYTREE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INSERTION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2번의 시도만에 문제 NERD2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3번의 시도만에 문제 PI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TRAVERSAL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5번의 시도만에 문제 WILDCARD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JUMPGAME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FENCE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QUADTREE를 해결했습니다. 8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BOARDCOVER를 해결했습니다.
codeonwort
MORDOR 문제 haskell로 푸는데 런타임 에러가 계속 나오네요.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보이지 않습니다]
MORDOR 문제 haskell로 푸는데 런타임 에러가 계속 나오네요.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String 즉 [Char] 타입을 다루는 getLine과 read는 메모리 사용량과..
3번의 시도만에 문제 MORDOR를 해결했습니다.
2번의 시도만에 문제 FIXPAREN를 해결했습니다.
11번의 시도만에 문제 FORTRESS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NAMING를 해결했습니다.
3번의 시도만에 문제 DICTIONARY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SOLONG를 해결했습니다.
Codeforces Round #374 (Div. 2) 9월 30일(금) 23:05-25:05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C번 dijkstra로 푼 사람들이 있는데 어떻게 푸는 걸까요? 한 번만 돌려서는 안..
FORTRESS 어떤부분이 잘못된건가요?(예제는 돌아갑니다)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array, 101> MyMax;` 여기서 MyMax[i].first와 MyMax..
1번의 시도만에 문제 FAMILYTREE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INSERTION를 해결했습니다.
2번의 시도만에 문제 NERD2를 해결했습니다.
3번의 시도만에 문제 PI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TRAVERSAL를 해결했습니다.
5번의 시도만에 문제 WILDCARD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JUMPGAME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FENCE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QUADTREE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BOARDCOVER를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