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ector (한 마디 소개가 없습니다.) 회원 가입 쓴 글 수 코멘트 수 출제한 문제 수 9년 전 0개 1개 0개 온라인 저지 통계 랭크 시도/미시도 문제 푼 문제 못 푼 문제 제출 답안 수 정답 수 2990 15/333 14/15 (93%) 1/15 (6%) 35 20 (57%) 채점 결과 분포 문제 해결 진행 상황 최근 한 일들 (더 보기) defector 9년 전 2번의 시도만에 문제 FESTIVAL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STRJOIN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TILING2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5번의 시도만에 문제 PI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6번의 시도만에 문제 LIS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TRIANGLEPATH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WILDCARD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2번의 시도만에 문제 CLOCKSYNC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동적계획법 문제) JUMPGAME- 시간초과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제 생각엔 이 문제에서 mem 효과를 얻으려면, 실패한 것에 대한 값을 저장하는 것이..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JUMPGAME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FENCE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QUADTREE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BOARDCOVER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PICNIC를 해결했습니다. 9년 전 1번의 시도만에 문제 XHAENEUNG를 해결했습니다.
defector
2번의 시도만에 문제 FESTIVAL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STRJOIN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TILING2를 해결했습니다.
5번의 시도만에 문제 PI를 해결했습니다.
6번의 시도만에 문제 LIS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TRIANGLEPATH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WILDCARD를 해결했습니다.
2번의 시도만에 문제 CLOCKSYNC를 해결했습니다.
동적계획법 문제) JUMPGAME- 시간초과에 새 댓글을 달았습니다: 제 생각엔 이 문제에서 mem 효과를 얻으려면, 실패한 것에 대한 값을 저장하는 것이..
1번의 시도만에 문제 JUMPGAME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FENCE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QUADTREE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BOARDCOVER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PICNIC를 해결했습니다.
1번의 시도만에 문제 XHAENEUNG를 해결했습니다.